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서면 카페 : 옵포드, oppodd

 

 

기웃기웃,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작년 6월 초엔가.. 다녀온 서면 카페 리뷰입니다.ㅋㅋㅋㅋㅋ

그때에도 포스팅해볼 거라고 사진만 부지런히 찍고,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카페 입구 사진이 없네요. 블로거,,맞아?

서면 카페 옵포드는 서면 자라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예전에는 파스쿠찌였는데 어느 순간 바껴있더라구요,,

예전 제 일터였던 곳인데,, 이제 제 기억 속에만 남겠네욬ㅋㅋㅋ

 

 

 

 

문을 열고 들어서면 넓은 내부가 한눈에 들어와요.

정말 넓쥬? 

 

 

 

 

카운터 바도 엄청 넓어 보여요.

 

 

 

 

의자는 그다지 편해 보이진 않아요..ㅋㅋㅋㅋ

 

 

 

오늘도 흔들린 사진,,

 

우선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살펴보았습니다.

커피와 티, 에이드 등이 있네요.

흑당 라떼가 궁금하긴 했지만 저는 늘 마시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제 스타일은 다크 원두입니당.

클린컵이라는 건,, 뭔가요? 궁금..

 

 

 

 

스콘, 케이크, 브라우니, 쿠키 등등

디저트류 여러 가지가 판매 중이었어요!

예쁜 디자인이라 눈길을 끌더라구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듯,

저 역시,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답니당..

더블 초콜릿 쿠키 피자를 주문했어요! 쿠키 피자라니 귀욤!!

 

 

 

 

나중에 울리는 진동벨을 챙겨 사진에 보이는 픽업대로 꼬고 하시면 됩니당.

 

 

 

 

주문을 끝내고는 저는 2층으로 향했습니당.

 

 

 

 

2층은 룸이 있다더니 벽을 두고 나뉘어 있는 테이블이 많네요!

 

 

 

 

2층 내에 있는 낮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역시 쭈욱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2층 역시 넓어요!

1층보다 더 많은 테이블이 놓여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문을 두고 분리되어 있는 곳이 있었어요!

벽면에 빔을 쏘고, 바깥보다 조금 어두운 느낌의 공간이었어요.

 

 

 

 

다시 바깥으로 나와 이어지는 매장 구경.

인테리어가 1층과 2층이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2층 안에서도 각 구역마다 또 다른 느낌이고.. 대단해!

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도 많더라구요.

저는 위 사진의 테이블과 벽면 디자인을 보는데 홍콩이 생각나더라구욧? 

 

 

 

 

2층 창가 쪽은 2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주로 자리를 잡고 있더라구요.

벽면의 테이블과 의자가 인상적이었어요.

서면 거리가 바로 보이는 자리도 신기했어요.

벤치가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

 

 

 

 

주문한 커피와 더블 초콜릿 쿠키 피자를 챙겨 와 자리를 잡았습니다.

커피는 제 입에 잘 맞았어요.

쿠키는 생각보다 너무 달아서 커피 없이는 못먹겠더라구요.

 

시간 때우러 들어간 카페인데 인테리어 구경하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커피 맛도 제 입맛에는 괜찮았구요.ㅎㅎ 

2층과 1층이 참 다른 느낌이었는데 2층은 앞서 언급했지만 홍콩이 생각나는 인테리어였습니닼ㅋㅋㅋ

뭔가,, 홍콩풍이었어..

가볼만한 카페인 듯합니다!ㅎㅎ

이렇게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