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양산 범어 카페 : 카페레이터 Cafe LATER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월요일 건너뛰고 화요일만에 돌아왔네요!

작년에 사진 찍어두고 포스팅 안 한 자료들이 정말 많지만,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양산 신상 카페를 포스팅하고 싶어서욥! 

 

정말 최근에 다녀왔어요. 2주 정도 된 거 같아요!

휴직 기간이라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평일 낮에 혼자 카페라도 다녀오자 싶더라구욥. 

인스타 검색해서 찾아낸 양산 신상 카페입니당!! 

인스타에서 사진 보자마자 예쁘다고, 언능 다녀오고 싶었던 곳이에요!

 

 

주택가 사이에 있는 건물 1층이에요! 양산부산대 병원 근처랍니다.

골목 안에 위치해 있어서 초행길이시라면 역시나 지도를 확인해봐야 할 듯해요!

귀여운 입간판이 놓여 있어요. 

3월 11일인가 오픈한 완전 신상 카페예요! 

 

 

저희 동네에선 쬐끔 떨어져 있어서 제 발과 같은 자전거, 루시아를 타고 다녀왔답니당.

제 자전거와도 느낌 있게 잘 어울리쥬~?ㅋㅋㅋㅋ

 

 

문을 열고 들어서면 요렇게 넓은 내부가 한눈에 들어와요!

입구 바로 정면에 카운터 바가 보이고, 가운데에 요렇게 소파와 의자가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입구 근처에도 요런 쇼파 테이블이 있어요!

체크무늬 쇼파와 잘 어울리는 쿠션들, 테이블까지 정말 귀여워여!

 

 

먼저 주문을 하고 둘러보기로 해요! 

시나몬 드라이 카푸치노와 아몬드 크림라떼가 카페레이터의 시그니처 메뉴인 듯했어요!

달고나 라떼는 요즘 많은 카페에서 판매 중인 듯해요. 여전히 핫한가 봐요!

하지만 저는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합니당 ㅎㅎㅎ

 

 

바 옆에는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흐앙, 전부 다 맛있어 보이죠!! 

저는 스위스 초콜렛 크로와상을 주문했어요!

 

 

사진에 보이는 입구 근처 원형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답니당. 

아기 의자와 손소독제도 준비되어 있었네요. 

 

 

매장 안쪽은 요런 느낌이에용! 기다란 원목 테이블이 놓여 있어여!

테이블 위에 꽃이나 식물들, 조명 갓(?) 같은 아이템들이 조화롭게 잘 어울려요!

 

 

화장실 문 앞에 포토존(?) 같은 전신 거울도 놓여 있더라구욧!

놓칠 수 없어!

 

 

자리로 돌아와서 주문한 커피와 크로와상을 기다려 봅니다.

테이블 매트나 가구, 화분 등 여러 가지 소품들로 내부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제 스타일이에욥!

딱 여성분들이 좋아할 스타일이라 느꼈어요! ㅎㅎ

 

 

주문한 아이스카페라떼와 스위스 초콜렛 크로와상이 나왔습니당!

커피는 고소+씁쓸? 한 맛을 좋아하는 제 입 맛에 딱이었어요! (커알못..)

 

 

크로와상은 완죠니 감동..

안에 들어있는 저 시럽 같은 게 뭔지 맛있더라구욥.

찐득하면서 달긴 단데 정말 맛있었어요! 커피랑 완전 잘 어울렸어요!!

 

 

정말 맛있어서 여러 번 찍어뒀네여!ㅋㅋㅋ

 

기대했던 만큼 이뻤던 인테리어에 커피와 디저트도 훌륭해서 대만족하고 온 카페입니당!!

근처에 사신다면 한 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거든요!!

 

 

벚꽃이 필 때 다녀온 카페레이터.

조만간 한 번 더 다녀올까 하고 있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