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양산 카페 : 카페 잍 (영업종료)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오늘은 뭘 포스팅 해볼까 휴대폰 사진첩을 넘겨보다 작년 여름에 방문한 카페 사진이 있더라구요.

인테리어와 카페 분위기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던 곳이라 기억에 많이 남은 곳이었어요.

얼른 포스팅 하고 싶었던 곳이었는데도 미루고 미루다, 오늘 포스팅하려고 검색해보니까

최근에 영업종료를 했더라구욥..ㅠㅠ 슬프네요 ㅠㅠ 흑

 

애니웨이, 제 기억속에라도 남기기 위해 포스팅 해봅니다..ㅠ_ㅠ

 

 

 

내원사 가는 길이라고 해야 되나요?

양산 상북면 석계로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방문하는 곳이었어요. '_' 

인스타에서 워낙 핫한 곳이라서 이렇게나 외딴 곳에 있을 줄 상상도 못했답니당.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어려운 위치인 듯 해요!

 

 

 

 

카페 앞에 큰 도로가 있는데 차가 자주 많이 다니지는 않는 길인 듯 했어요.

카페 앞 갓길 같은 곳에 주차를 하였어요.

 

 

 

 

'잍 is so good' 

이 귀여운 문구를 인스타그램에서 정말 많이 봤었쥬. ㅎㅎㅎ 

이 벽면이 카페잍의 포토 스팟 중 한 곳이더라구욤.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장면이에요!

앤틱한 소품과 빈티지한 가구들로 내부가 꾸며져 있어요. 멋스러워요.

 

 

 

 

우선 주문부터 하기 위해 카운터 바로 향했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는 타르트들!! ㅠ_ㅠ

 

 

 

 

카페 잍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코코넛 라떼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끝내고는 카페 내부 구경이 이어집니다.

 

 

 

 

인스타 갬성ㅋㅋ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 오면 정말 좋아하실 듯 해요.

원목 빈티지 가구와 소품들이 정말 멋스럽게 어울렸어요.

 

 

 

 

이 테이블도 정말 귀여워요.

테이블 위에 놓여 있는 빨간색 전화기와 촛대까지요.

 

 

 

 

여기도 뭔가 느낌 있져?ㅎㅎ

 

 

 

 

뭔가 유럽의 가정집에 방문한 듯 한 느낌..ㅎㅎㅋㅋㅋ 

 

 

 

 

매장 내부 곳곳이 정말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사진을 계속 찍어댔어요! 

 

 

 

 

매장 내부 중앙에는 커다란 원목 테이블이 놓여 있어요!

 

 

 

 

짠, 제가 앉아 있다 온 곳!

작은 창이지만 창 밖에 보이는 풍경이 참 좋더라구요. 

 

 

 

 

이 자리 때문에 여기 카페 와보고 싶었어요!

 

 

 

 

저희는 둘이었는데 둘 이상도 충분히 앉을 수 있을 듯 하죠? 

 

 

 

 

여긴 벽을 두고 독립된 공간이었어요. 

여기에도 액자나 화분, 거울 같은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느낌있죠? 이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조명과 튤립, 창 밖 풍경, 흰색 쇼파.

 

 

 

 

자리에 앉아 주문한 커피를 기다립니다.

어떻게 이렇게 매치할 생각을 하셨을까? 대단해요! 

저는 제 방도 못꾸미는 1인이라, 이렇게 여러가지 소품으로 조화롭게 잘 꾸미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신 거 같아요!

 

 

 

 

주문한 코코넛 라떼와 아이스 카페라떼 입니당.

코코넛 라떼는 커피를 원하는 만큼 타마실 수 있도록 따로 주시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어요.

예전에 다른 카페에서 코코넛 라떼를 마시고 실망한 적이 있어서 저는 제가 좋아하는 카페라떼를 주문한 거 였거든요.

그런데 카페 잍의 코코넛 라떼는 제 입에 정말 잘 맞아서 계속 뺏어 마셨다쥬?ㅎㅎ

카페라떼도 제가 좋아하는 커피 맛이었어요! 

 

 

 

 

날씨가 정말 좋아서 창 밖 풍경이 액자 같더라구요.

나가기 전까지 사진을 찍어대다 온 것 같아요!

 

카페에서 들은 음악까지 제 스타일이었던 곳이라 정말 좋았던 곳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아쉽게도 이 날 이후에는 방문한 적이 없어요.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든데다 애매한 위치라서.. 

영업종료 소식을 알게 되어 괜히 슬퍼졌답니다 ㅠ_ㅠ 흑흑..

 

안녕, 카페 잍!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