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양산 물금 택지 카페 : 에이에스비 커피, A.S.B. 커피로스터스

 

 

 

기웃기웃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첫 리뷰 포스팅은 얼마 전 다녀온 A.S.B. coffee roasters라는 카페입니다.

양산 물금 택지 안에 위치한 카페예요.

물금 택지 안에는 예쁘고 특색 있는 개인 카페들이 정말 많은데,

자주 가진 않지만 갈 때마다 새로 생겨나는 카페들을 항상 발견하고 옵니다. 

이번에도 오랜만에 택지를 둘러보다 발견한 신상 카페입니다.

정확하게 언제 오픈한지는 모르겠어요.

 

 

 

 

사실 간판은 조그마해서 눈에 잘 띄는 편이 아닌데, 통유리창의 입구가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있는 거 같진 않아요.

저희는 카페 앞 골목에 주차를 했답니다.

 

 

 

 

사진이 다 흔들렸네요. 뉴뉴..

매달 휴무일이 달라지나 봐요.

3월 휴무일에 관한 공지 메모가 입구에 붙어 있네용.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사진은 카페 왼쪽 공간이에요.

두 팀이 앉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샹들리에 포인트!!

 

 

 

 

카페의 오른쪽 공간은 이렇게 꾸며져 있습니다.

단체석인 듯한 넓은 테이블과 2~3명이 앉을 수 있는 곳, 바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메뉴는 이러합니다.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했던 터라 저는 선 라이즈(로즈베리 티)를 주문하고,

같이 간 남자 친구는 달고나 커피 우유를 주문했어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디저트는 제대로 보지도 못했는데,

주상절리라는 초코크림 티라미수가.... 이제야 눈에 들어오네요 ㅠ_ㅠ 먹어보고 싶어요.

 

 

 

 

카페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눈에 보이는 장식장 위는 이렇게 꾸며져 있어요.

사실 좀 휑한 느낌,,!

 

 

 

 

주문을 하고는 카페 여기저기 구경해봤어요!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요즘 포토존이 있는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여!

저는 거지꼴ㅋㅋㅋㅋㅋ로 방문했던 터라 사진은 안 찍었는데 전신 거울과 거울에 비치는 기다란 식물이 있어 사진이 꽤 느낌있게ㅋㅋㅋ 잘 나오나 보더라고요!

여자분 두 분이 거울셀카 찍으시고 만족하시며 떠나셨어요!ㅋㅋㅋ

 

 

 

 

곳곳에 카페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들이 놓여 있어 구경할 맛이 났습니당.

제 눈을 끌었던 것은 바로 위 사진에 있는 카페 벽면이에요.

카페 사장님께서 직접 여행 다니면서 모아 온 것들인지, 여행 지도, 공연 티켓, 열차표, 여행지 팸플릿 등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여행 다녀오면 저런 자료들 많이 남게 되잖아요.

어떻게 활용해야 되나 항상 고민이 많았는데 저렇게 꾸며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굿 아이디어!

 

 

 

 

구경을 끝내고는 자리에 앉아 주문한 커피와 차를 기다려 봅니다.

앉은자리에서 카운터 바를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까만 의자, 원목 바닥, 가구가 너낌있어요!

 

 

 

 

바닥의 카페트도 이쁘고, 바닥 모양(?)도 이쁜데, 샹들리에도 참 이뻤어요!

굉장히 힙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저는 요즘 사람이 아니지만,,ㅋㅋㅋㅋㅋ 요즘 카페 느낌이랄까,,?

 

 

 

 

주문한 달고나 커피 우유와 선 라이즈가 나왔습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로즈 베리 티를 주문했지만 사실 제 취향은 달고나 커피 우유예요...ㅠ_ㅠ

정말 먹어 보고 싶어요!

오빠 입맛에는 그닥이랬는데, 제 입엔 잘 맞을 거 같아용....ㅠㅠ

선 라이즈는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다른 카페에서 로즈 베리 티를 마시고 실망한 적이 몇 번 있어서 기대 없이 마셨는데 달짝지근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오빠도 티가 더 맛있댔음!!

 

요즘 느낌 나는 카페!!
감각적이고, 힙한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다음에는 제가 좋아하는 라떼 또는 달고나 커피 우유를 마시러 가보고 싶습니다!

 

 

 

A.S.B. coffee roasters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백호2길 14-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