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덕천/만덕 맛집 : 시골장터

 

 

기웃기웃,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오늘은 다녀온 지 일 년이 다 되어가는ㅋㅋㅋㅋㅋ

부산 북구의 맛집,

시골장터 리뷰 포스팅입니다.

 

 

예전에 한참 핫했던 곳이라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그동안 기회가 없었어요.

드디어 가보게 되었답니당.

핫플이라기엔 조~오금 지나긴 했쥬.

 

 

 

그래도 여전히 인기가 많았습니다!

방문한 날이 금요일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쪼오금 대기 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멀리서도 잘 보이는 간판!

부산 만덕역과 가까운 위치예요.

찾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저희 자리 빼고는 만석이었어요!

불금이었네여!!

 

 

 

 

저희 자리예요!

캠핑 온 듯 한 느낌!! 철판??으로 된 테이블!!

여느 고깃집과는 다른 비주얼의 테이블이에요 ㅋㅋㅋ

요즘은 요런 테이블 많아졌죠? 시골장터가 원조격이 아닐까 싶어요!

만고 제 생각입니당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정말 메뉴가 다양해요!

저희는 소갈비, 목살과 가리비, 버섯구이를 주문했어요!

몇 인분씩 주문했더라,, 기억이 안 나네요..

 

 

 

 

기본찬은 요런 구성입니다!

고추, 오이, 콩나물국! 간단하네요!ㅋㅋㅋㅋ

물수건과 잔, 수저는 인원수만큼 챙겨주셨어요.

콩나물국이 시원하니 제 스타일이었어요!ㅋㅋㅋ

 

 

 

 

주문하고 나니 연탄불이 들어옵니다!

양념장과 겉절이도 주셨어요.

 

 

 

 

비주얼, 난리 나! 난리 나!!

떡과 버섯, 감자까지 쉣뚜쉣뚜!

 

 

 

 

가리비도 비쥬얼 폭발이에여.

버터랑 고추, 파(맞나여?)까지 그득하게 올려져 있어여.

 

 

 

 

버섯구이!

사실 버섯구이는 주문하고 쬐끔 후회..

저희가 버섯을 좋아해서 따로 주문했는데, 기본으로도 충분한 느낌이었어요.

따로 주문하니 너무 많아졌어,,

 

이때 한창 영상 찍는 거에 맛들려 있을 때라 고기 구운 사진이 없네여!!

짧게 영상 편집해봤어여!!ㅋㅋㅋ 재생 꼬고!!

 

시원하게 소맥 한 잔 하면서 고기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기대했던 만큼 맛있었던 곳이었어요.

가격대가 저렴하다 보니 질이 대단히 좋다는 느낌은 못 받았긴 했는데

가격대가 저렴하니까유!

가성비 좋은 집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러 가고 싶네여!

후기 끝!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천 맛집 : 지누집  (2) 2020.04.03
숙대입구 술집 : 옛날감자전(옛날민속주점)  (4) 2020.04.02
용산 삼각지 맛집 : 풍성집  (0) 2020.04.01
서면 맛집 : 소인수분해  (8) 2020.03.18
서면/전포 맛집 : 라라관  (2) 202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