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숙대입구 술집 : 옛날감자전(옛날민속주점)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어제에 이어 ㅋㅋㅋㅋ서울 회식날 2차로 다녀온 숙대입구역 옛날민속주점 포스팅입니다!!

 

소고기 회식 후 2차로 간 술집이에요!

이전 직장의 본사는 삼각지역 인근이고, 전전 직장의 본사는 숙대입구역 인근이었답니다. 

이 날은 이전 직장의 회식날이긴 했지만, 이전 직장 대부분의 동료가 전전 직장에서 같이 일했던 분들이라 다들 숙대입구역 인근에서 회식을 하며 만든 추억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자연스럽게 삼각지역에서 숙대입구역으로 이동해 찾아가게 되었어요!

 

 

외관은 이러합니다!

딱 옛날민속주점 느낌 그대로쥬~?

저희는 택시를 타서 이동했는데, 숙대입구역 근처였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요런 느낌입니다!

내부는 테이블마다 분리가 되어 있는데 손님이 꽤나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어요! 

 

 

매장 구석에 자리를 잡고, 메뉴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이 주점에 추억을 갖고 있는 직원들이 바로 추천한 치즈감자전과 얼큰 수제비를 주문했어요!

 

 

얼큰 수제비입니다!

각자 앞접시에 충분히 덜어내고 사진을 찍은 거예요. 양이 저~~~~엉말 많았어요!

매운 걸 못 먹는 저에게는 많이 매웠던 기억이 납니다!

 

 

대망의 치즈감자전!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테두리가 바삭하고, 치즈도 듬뿍 올려주셔서 단짠이라고 해야 되나,, 짠맛과 담백함이라고 해야되나,, 

생각하시는 맛이겠지만 아무튼 최고였어요! ㅠ^ㅠ

 

오랜만에 만난 직장 동료와 술을 술~술~술 마시고 수다도 실컷 떨다 보니, 사진은 이게 다네요 ㅠ^ㅠ

 

 

술 취해서는 사진은 안찍고 동영상은 열심히 찍었네요...ㅎㅎ 

다들 배가 부른 와중에도 저 치즈감자전이 너무x100 맛있어서 ㅋㅋㅋ

수제비는 별로 안 먹고 치즈감자전은 두 판이나 시켜 먹었어요!!ㅋㅋㅋ

수다 떠는 중이라 소리는 삭제했는데, 원본 동영상에서는 지글지글~~ 소리까지 다 들려요!

치즈가 주욱 늘어나진 않는데, 그래도 보이져? 

치즈 엄청 들어가 있고, 바삭한 감자전 최고였어요!

 

감자전이 무슨 15000원이나 해? 역시 서울 물가네 했는데,, 아니었어요ㅋㅋㅋ

그냥 최고,,!

 

술 취한 와중에도 맛있다고 엄청 퍼먹은 기억이 아직도 선명해요!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흑흑!!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화명동 맛집 : 무늬카레  (11) 2020.04.16
덕천 맛집 : 지누집  (2) 2020.04.03
용산 삼각지 맛집 : 풍성집  (0) 2020.04.01
서면 맛집 : 소인수분해  (8) 2020.03.18
서면/전포 맛집 : 라라관  (2) 202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