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용산 삼각지 맛집 : 풍성집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삼각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유명한 맛집일 거예요!ㅎㅎ

회의를 끝내고 회식을 하기 위해 방문한 삼각지 맛집입니다!

이전 직장의 사장님께서는 식사를 정말 중요시 생각하는 분이셨어요.(ㅋㅋㅋㅋ) 맛있는 한 끼, 중요!!

출장 때나, 회식 때나 사장님께서 데리고 간 식당에서는 전부 정말 맛있게 먹고 왔었던 기억이나네욥!!

 

이 날은 부산에서 올라온 저를 위해 ㅋㅋㅋ특별히 소고기집으로 데리고 가주셨답니다!

무려, 소고기!!

 

 

 

 

삼각지역 근처의 골목이었어요! 

삼각지역에서 멀지 않은 곳이긴 한데, 골목에 있다 보니 초행길이시면 역시 지도를 보고 가시는 게 좋을 듯해요!

 

 

 

 

외관부터 맛집 느낌 물씬~~!!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두고 약속한 시간에 찾아갔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좌식 테이블이 놓여있는 내부가 보여요! 

안쪽에는 방도 있어요!

나름 칼퇴하고 바로 간 건데, 먼저 와있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욥!! 

 

 

 

 

직원분을 따라 예약되어 있는 저희 자리로 꼬고!

 

 

 

 

먼저 메뉴를 보겠습니다!

풍성집의 소고기와 돼지고기는 전부 국내산입니다!

소고기는 특히 무안, 신안 등 전남지역에서 청정 방목으로 키운 한우 암소라고 해요!! 대-박!!

저희는 우선 숙성 한우 등심을 주문해보기로 하였습니당!

 

 

 

 

예약 인원수에 맞게 세팅되어 있던 테이블!

기본찬이 보여요. 파절임, 상추, 김치 등등 고기와 잘 어울리는 것들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양념게장도 곧 세팅되었어요!

으왕,, 다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영롱한 고기님,,!!

고기님이 오셨어요! 한우님!!! 

마블링 좔좔, 질 좋아 보이나여!? 

 

 

 

 

정말 맛있었어요!

질이 좋다는 게 입에 넣고 씹고 맛보면 바로 느껴진다능!! 

고기가 정말 맛있다 보니 신이 나서 소주도 한 잔, 두 잔 마시다 보니 사진이 없네여! 헤헤

 

사장님이 정말 강추하셨던 맛집답게 정말 맛있었답니다!

사장님께서 오랜 시절 삼각지역 근처에서 근무하시면서 좋은 날이 있으면 찾아가게 되는,

늘 변하지 않고 가격 대비 좋은 질의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소고기 맛집이라고 하셨어요!

 

차돌박이도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다시 가볼 기회가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흑흑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천 맛집 : 지누집  (2) 2020.04.03
숙대입구 술집 : 옛날감자전(옛날민속주점)  (4) 2020.04.02
서면 맛집 : 소인수분해  (8) 2020.03.18
서면/전포 맛집 : 라라관  (2) 2020.03.17
덕천/만덕 맛집 : 시골장터  (0) 202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