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덕천 맛집 : 지누집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오늘은 저의 구역(?)인ㅋㅋㅋ부산 덕천 맛집을 포스팅해봅니당!

 

한동안 핫했던 냉동삼겹살집이에요!

친구가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다고 다음에 가봐라고 했는데,

이후에 그 친구와 함께 아는 동생들과 같이 다녀오게 되었답니당.

 

작년 8월에 다녀왔어요!

제가 갈 때만 해도 줄을 서서 먹는 곳이었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ㅠㅠ 코로나.. 휴

 

 

 

 

덕천 호맥이 있는 거리예요! 

살짝 뒷골목인데 요즘은 여기도 술집이나 식당이 많이 생겨서 많이들 다니더라구욥.

빈티지한 간판과 외관이 눈에 띄어요!

가게 자체가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었어요.

8월 어느 주말 이른 저녁이었어요. 저녁 치고는 이른 시간이라 줄 서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내부를 찍기에는 손님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양쪽으로 테이블이 쭈욱 놓여있는데 저희가 도착했을 땐 거의 대부분이 차있었어요!

이른 시간인데도, 거의 대부분이 차있어 놀래었답니다.

식당 내부도 빈티지한 소품들이 눈길을 끄네요! 

 

 

 

 

지누집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지누집의 대표 메뉴인 급냉삼겹살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된장찌개와 볶음밥은 고기를 조금 먹은 후에 시키기로 했어요!

 

 

 

 

고기와 잘 어울리는 기본 찬들이 세팅되었어요!

채소가 정말 신선해 보여요!!

고기와 함께 먹을 소스(??)로는 참기름, 쌈장, 카레가루 등을 주셨어요.

 

 

 

 

짜잔, 냉동삼겹살이 양껏 쌓여 나왔습니다!

얼른 구워볼게요!!

 

 

 

 

고기는 배신하지 않쥬ㅎㅎ

후추까지 솔솔 뿌려서 맛있게 구웠답니다!

정말 맛있어요. 삼겹살 최고-!

 

 

 

 

다음 차례를 기다리며 대기 중인 고기도 찰칵 찍어봅니다.

 

 

 

 

보글보글, 팔팔하게 끓인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제 입 맛에는 정말 잘 맞았던 된장찌개!

지~인한 게 맛있더라구욥!

 

 

 

 

한국인은 볶음밥이쥬?ㅎㅎㅎ

볶음밥 마무리까지 완벽했답니다!

 

다들 만족스럽게 먹은 맛집이었어요. 

가성비 좋고, 한 끼 식사도 맛있게 해결했답니다. 

줄을 서는 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근데 저는 줄 서서 먹진 않을래요...ㅋㅋㅋㅋㅋㅋㅋ고기가 거기서 거기라 생각하는 1인..ㅎ)

 

 

 

 

다들 배부르다면서 2차는 포기할 수 없쥬?

생활맥주에서 감튀에 맥주 한 잔 하고 깔끔하게 헤어졌답니다!

 

기분 좋은 주말이었답니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