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돈내산 쇼핑 리뷰 : 바이에딧 BY EDIT 피글렛백 M SIZE / W컨셉 콜라보 4월의 정원 에디션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쇼핑 리뷰에 꽂혔어요!ㅋㅋㅋ 오늘은 4월에 구매했던 바이에딧 가방 리뷰입니다. :)

 

 

4월이면 휴직 중이었는데 이 시기에 제가 미쳤던 건지 ㅋㅋㅋ소비욕이 치솟아서 충동구매를 엄청 했다쥬,,ㅋㅋㅋ

오늘 리뷰하는 바이에딧 피글렛백도 이 시기의 충동구매템 중 하나 입니다.ㅋㅋ

 

 

커다란 박스에 덩그라니 들어있던 바이에딧 피글렛백ㅋㅋㅋㅋ

더스트백에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더스트백 안의 가방을 꺼내보니 비닐에 한 겹 더 포장되어 있더라구욥!

 

 

봄에 요 데이지 꽃에 미쳐서 이 가방 보자마자, 아 이건 내꺼다!ㅋㅋㅋ

네이비 바탕에 꽃무늬도 넘 귀엽고, 노란색 주머니와 주황색 끈의 색 조합이 넘 귀여웠어요!

 

 

가방 안쪽은 코팅 되어 있어서 오염 되었을 때에는 물티슈로 슥슥 닦아주면 되겠더라구염!

가방 안주머니도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

 

 

복주머니는 요렇게 조았다 풀었다 가능해여!

가방 몸체 총 기장은 25cm, 밑바닥 지름은 18.5cm라고 합니당. 상세페이지를 참고 했어요. ㅋㅋ

디자인만 보고 구매했는데, 이것저것 보부상처럼 많이 들고 다니는 저한테는 조금 작은 느낌이었어요.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안되요! 

크로스로 메기엔 짧답니댜. 저는 사진처럼 보통 어깨에 걸치고 다녀요! 

크로스 끈은 바이에딧 공식 홈에서 따로 구매가능한 거 같더라구욤.

 

 

색감이나 디자인 때문에 튈거라고 생각했는데 은근 무난하게 여기저기 매치되어서 잘 들고 다니는 가방이에요.

1박2일로 놀러 다닐 때 들고 갈 생각이었는데, 제 기준으로는 좀 작은 편이라 캐쥬얼하게 외출할 때 착용하고 있답니당. 

패브릭 가방인데 그렇게 가볍진 않지만 탄탄한 느낌이 좋아요! 

 

제가 구매한 4월의 정원 에디션은 W컨셉과 콜라보로 진행되어서 W컨셉에서만 한정으로 판매했다고 해욥. 

한정템 구매는 기분 더 좋아지쥬 ㅋㅋㅋㅋㅋㅋ

 

에딧백과 피글렛백 중 고민하다가 피글렛백이 더 귀여워 보여서 피글렛백으로 선택했는데,

지금 다시 보니 에딧백이 더 예쁜 거 같기도 하고,,,? 다른 디자인의 에딧백도 갖고 싶어요!

물욕 많은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