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내돈내산 쇼핑 리뷰 : T au'pe 토프 베이직 골드링 - 14k 원터치 링귀걸이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2주만에 왔네요 ㅠ_ㅠ.. 블태기 왔었어요. 1일1포스팅을 매번 다짐해도 행동으로 옮기기는 쉽지 않네요!

 

오늘은 얼마전 제 돈으로 구매한 귀걸이 리뷰를 할 거에요!

인스타그램 광고로 몇 번 봤던 '토프'라는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스토어 소개글에는 '모던 & 심플 데일리 주얼리 브랜드'라고 소개되어 있답니다.

반지, 팔찌, 귀걸이 등 다양한 주얼리 제품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다 요상한 알고리즘 때문에 다시 방문하게 되어서 충동구매 했답니다..ㅋㅋㅋㅋ

 

제가 구매한 제품은 '토프 베이직 골드링 - 14k 원터치 링귀걸이'라는 제품이에요.

 

심플한 스타일의 데일리 귀걸이가 필요했는데 딱이다 싶어서 구매했답니다.

최저 가격은 30,000원으로 표기되었는데 한 쌍에 14k 골드 제품으로 선택하니 추가 금액이 발생해 45,000원이었어요!

저는 스토어찜 할인쿠폰과 제가 가지고 있던 네이버 포인트를 사용해 더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2,000건이 넘는 리뷰가 달려있더라구요. 

리뷰를 쭈욱 살펴보니 크기가 좀 작아보여서 걱정되긴 했는데, 그래도 마음에 들어서 일단ㅋㅋㅋ 질렀답니다. (대책 無)

배송에 관한 리뷰는 느리다는 글도 있었고, 빠르다는 글도 있었는데 저는 10월 4일 추석연휴 마지막 날, 일요일에 주문해서 다다음날인 7일 수요일에 물건을 받을 수 있었어요.

빠른 편이었다 생각합니다.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박스에 포장되어 왔어요!

 

 

박스를 여니 손글씨로 제 이름이 적혀 있었답니다.

토프에서 제공되는 기본 서비스라고 하는데, 알고 있었는데도 괜히 감동이었어욬ㅋㅋㅋㅋ

내 돈 주고 샀지만 선물 받는 느낌?

 

선물 할 때에는 선물 받는 분의 이름으로 변경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로고 스티커를 부착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제가 구매했을 시점에 구매혜택으로 제공되던 실버 피어싱 제품! 

지금도 이벤트가 진행중인지 모르겠어요. 

4만원 이상 구매혜택으로 제공됐던 거 같아요. 

구매 감사하다는 쪽지도 별 거 아니지만 참 기분 좋아지쥬?

별 거 아닌 거 같지만 스토어 운영하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은근 손이 많이 간다는거..ㅋㅋㅋ

 

 

짠, 제가 구매한 제품, 베이직 골드링입니다.

 

 

지퍼 비닐에 따로 포장 되어 있어요. 

 

 

확실히 크기가 작아요.

받아보고 크기 실감,, 귓볼이 두꺼운 편이라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이 잘 맞았어요!

 

 

교환/환불 및 A/S 관련 공지와 제품 보관시 유의사항 등이 적혀 있는 종이도 있어요.

 

 

요기 적혀 있는 스마트스토어 링크에서 구매했답니다.

 

 

택배 받은 날 바로 착용하고 나간 피어싱과 귀걸이. 셀카로 찍었더니 초점이 안잡혀 사진이 흐릿하네요. 

크기가 작아서 걱정했던 것과 달리 여유있게 잘 맞았어요. 금속 알레르기라고 하나요? 알레르기가 있어 금이나 은제품이 아니면 가렵고 진물이 올라와서 고생을 하는데 이 아이들은 고생없이 잘 착용하고 있답니다.

 

샤워할 때도 끼고, 잘 때도 끼고!

꼈다 뺐다 하지 않고 쭉 끼고 있을 데일리템을 찾았던 거였는데 대만족이에요.

 

 

데일리템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