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20베이직 라인 세트 블랙 후기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저는 작년 9월에 구매한 파인드카푸어 핑고백에 대해 리뷰합니다!ㅋㅋㅋ

 

출근할 때 들고 다니는 가방이 많이 낡아서 새로운 데일리 백이 필요했어요.

화장품 파우치, 텀블러 등 이것저것 다들고 다니는 저는 수납력이 좋은 가방이 필요했는데, 여러 브랜드를 뒤져보다 발견한 가방이었답니다.

 

가방이든 화장품이든 면세점에서 사는 게 최고지만, 여행 갈 일 없었던 때라 포털사이트를 뒤져 최저가 구매했답니다.

가방 구매를 위해 찾아봤을 때, 파인드카푸어 네이버 쇼핑윈도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아 구매하는 편이 가장 저렴했어요. 스토어 상 주문 할인과 제가 가지고 있던 포인트 1,200원을 써서 105,900원에 구매했답니다.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주문 이틀만에 받은 가방! 

박스 채로 배송이 왔는데, 박스 안에 쇼핑백도 같이 들어 있더라고요.

 

 

더스트백에 야무지게 포장되어 있는 핑고백!!

 

 

가방 딱 꺼내면 요런 비주얼이에요!

가방 스트랩은 가방 안에 들어 있었어요!!

부스럭부스럭, 스트랩과 설명서를 꺼내보아요! 

 

 

설명서와 두 종류의 스트랩입니다. 

 

 

두 종류의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핑고백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왼쪽의 설명서대로 스트랩을 모으면 오른쪽 사진 모양대로 되어요!

요렇게 스트랩을 모아주면 복조리 모양처럼 가방이 귀여워지는데, 가방 공간이 좁아지는 느낌이라 ㅋㅋㅋ내용물이 많이 안 들어가서 출퇴근할 때는 저렇게 잘 안 들어지더라구욤.

 

 

숄더 스트랩을 가방 양끝에 걸어주면 크로스백이나 숄더백으로 연출이 가능해요.

 

 

숄더 스트랩과 핸드 스트랩은 요런 모양이에요.

저는 출퇴근용으로 아주 무난한 디자인을 원했기 때문에 까만색 가방에 까만색 스트랩으로 선택했는데, 스트랩 뒷면은 요렇게 노란색이라 포인트 되고 좋더라고요.

핸드 스트랩도 파에톤과 스터드 조합이라 밋밋할 수 있는 가방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느낌이에요.

 

 

데일리용으로 수납력 좋아요! 

기다란 장지갑이 누워서 들어가요 ㅋㅋㅋㅋ 

 

 

품번과 보증서.  

제가 구매했던 제품은 이제 품절인 듯하네요..ㅜㅜ 같은 라인인데 다른 색상만 남아 있더라고요. 

 

 

복조리 모양이 귀여워서 구매했는데 편한 게 좋아서 항상 크로스로 메고 다니는 거 같아요!

십만 원대 가성비 좋은 데일리 백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