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바디럽 마약베개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사물? 물건? 후기네요!!

이번에도 제 돈 주고 제가 산ㅋㅋㅋㅋ 내돈내산, 바디럽 마약 베개 후기입니다!

 

저는 생활용품에 돈 쓰는 것을 굉장히 인색해하고 제 스스로 구매에 대해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이전 베개를 굉장히 오래썼쥬,,

9년 전인가,, 태국 패키지여행에서 산 라텍스 베개..ㅎㅎ

이사할 때도 이고 지고 챙겨 온 베개였쥬..ㅎㅎㅎㅎㅎㅎㅎㅎ

 

3월 초에 어무니께서 베개 좀 사라고 잔소리하시며 사줄 테니 골라봐라고 하시더라구욥. 개이득..ㅎㅎ

여기저기 뒤져보다가 SNS 광고로 엄청 본 바디럽 마약 베개가 생각나 구입해보았습니다! 

 

가격 비교를 엄청 열심히 해보았는데 바디럽 공홈이 제일 싸더라구욥.

바디럽 마약 베개와 베개 커버를 따로 한 장 더 구매해 43,4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엄청 크쥬?

배송도 엄청 빨라서 좋았어요!

일요일에 구매했는데 다음 날 바로 배송시작하더라구욥..!

주문 이틀 만에 도착해버렸습니다!! 

 

 

박스 겉에 소재라던지, 사용 시, 세탁 시 주의사항 같은 것들이 적혀 있더라구욥..

부아악 찢어버리고 나서야 눈에 보이더라구욥.. ^^ 

뭐, 설명서가 있겠거니.. 

 

 

베개도 더스트백이 있습니다. 여러분!!

곱게 더스트백에 들어가 있는 마약 베개!

 

 

바디럽 브랜드에 관한 브로셔가 있더라구욥.

샤워 필터도 필요한데,, 사용 후기가 궁금하네요!

 

 

무료 교환, 반품 신청서도 들어 있어요!

 

 

마약 베개는 숙면을 방해하는 작은 움직임 하나까지 모조리 흡수하는 800만 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사용자의 체형에 딱 맞는 형태로 분산되어 수면시간 내내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감싸줍니다. 

아하,,, 그렇구나.. 

 

 

재질, 원산지 등은 다시 한번 확인 가능하네요.

 

 

더스트백(?)을 열어보니 구성은 이러합니당.

기본 제공 베개 커버와 세탁망, 냄새 빼는 숯(?)과 베개!! 

 

 

마약 베개 냄새를 제거해주는 대나무 숯은 저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다른 분들의 마약 베개 이용 후기를 보니 냄새가 심하다는 후기가 꽤 많았는데, 저는 전혀 못 느꼈어요. 꽤 개코인데,,,ㅎ

그래서 그냥 버렸답니다..?

 

 

세탁 시 꼭 필요한 세탁망.

반드시 베개에 겉 커버를 씌우고 세탁망에 단독 세탁해야 한다고 합니다!! 

통째로 빨아요!!

 

 

아이보리색 겉 커버를 씌워보았어요. 사이즈가 딱 맞네요.

때 탈까 봐 아이보리색은 2순위였는데, 제가 원했던 쿨그레이 색이 품절이라 쿨그레이는 베개 커버만 따로 구매하고 기본 제공 커버는 아이보리로 구매하였답니다.

 

 

빨고 씌우고 하기 위해 구매한 쿨그레이 컬러.

 

 

크쥬? 꽤 커요.

그리고 생각보다 높았어요. 제가 이용했던 베개는 조금 낮은 편이어서 걱정이 되더라구욥.

마약 베개라니까.. 마약이라니까 잠 잘 오겠지 뭐! 하고 구매했던건뎈ㅋㅋㅋ.. 후기는 심지어 구매하고 찾아봤다쥬,,?ㅎㅎ

 

사실 한 2~3일 정도는 조금 불편했어요.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리는 베개였답니다.. ㅠ_ㅠ

이게 무슨 마약이야..! 싶었는데 지금은 잘 적응해서 이용하고 있어요.

머리 대면 잠들 정도의 마약은 아니고요.. 불편하지 않게 이용하는 정도인 듯하네요.ㅎㅎ 

 

딱히 불편한 점도 없지만,

저는 재구매를 생각할 만큼 대만족은 아닌 듯해요! (냉정)

 

바디럽 마약 베개,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