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휴대용 접이식 장바구니, 시장가방 / 바쿠백 리유저블 스탠다드 BAGGU 후기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주말에도 이어지는 소비요정 떵가의 쇼핑 후기입니당ㅋㅋㅋㅋ

 

구매는 작년 7월 말에 했어요!

8월 초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앞두고 여행 갈 때 들고 가면 좋을 거 같아 구매했답니다!

리유저블 백이 바쿠의 가장 잘 알려진 모델이죠! 

바쿠에도 백팩, 크로스백, 파우치 등 다양한 종류의 백이 있는데 저는 리유저블 백 스탠다드 사이즈로 구매했답니다. 

 

직구는 번거로울 거 같았고 쉽고 편하게 구매 가능한 구매처가 정말 많아서 어렵지 않게 구매했어요!

제가 원했던 디자인은 19년 S/S Thank You Happy 디자인인데,

제가 구매했던 시점에는 땡큐 해피 디자인이 품절된 곳이 많더라구욥.. ㅠㅠ

뒤지고 뒤져 '레크레오'라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하였답니다.

420원 포인트 사용하고 배송비 포함 12,000원에 구매했네요.

 

 

 

 

배송이 빨랐던 기억이 나요! 

주문하고 이틀 만엔가 도착했답니다. 종이백에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종이백을 여니 봉투가..ㅋㅋㅋㅋㅋ

 

 

 

 

BAGGU Standard REUSABLE BAG, Thank You Happy. 

1년 보증기간이 있네요! 기계 세탁 가능합니당.

공홈 판매가가 12달러면 저 저렴하게 산 편이네요!? ㅋㅋㅋ

 

 

 

 

정사각형 모양에 잘 접혀있는 바쿠백 스탠다드!

저 주머니와 가방이 연결되어 있어서 가방을 펴면 가방 안쪽으로 주머니가 들어가는(... 제 설명이 이해되시나욥..?) 그런 디자인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가방을 이용할 땐 주머니 잃어버리지 않게 잘 챙겨야 겠더라구욥!!

 

저는 스마일과 하트 모양을 좋아하는데, 땡큐 해피 디자인은 정말 제 취향 저격한 디자인이었어요! 크크

HAVE A NICE DAY! 문구까지!

 

 

 

 

사용하면서 찍은 사진이 물놀이 갔을 때 찍은 사진밖에 없네요!

장 볼 때, 장바구니 대용으로 많이 쓰신다고 하는데 여행 갈 때에도 최고인 것 같아요!

부피가 크지 않아서 캐리어 구석에 넣어두고 기념품 선물 사러 갈 때나 물놀이 갈 때나 편하게 챙겨 나가면 되어서 여행 내내 편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디자인이 정말 많아서 고민을 많이 하고 골랐는데 귀여워서 최고! 마음에 들었어요!

안에 주머니가 따로 없어서 작은 소지품들 찾기는 조금 어렵긴 한데, 저는 작은 크로스 가방을 항상 메고 다니는 편이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게 이용했답니다. 

베이비 사이즈와 빅 사이즈도 있는데 스탠다드 사이즈가 무난하게 잘 사용할 사이즈인 듯해요.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서 여러 옷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장바구니로만 아닌 일반 백으로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장바구니로나 일상 백으로나 바쿠백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