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덕천 술집 : 1943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오늘은 저번주 토요일에 다녀온 덕천술집, 1943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뭘 먹을까, 어딜 가볼까 하다가 남자친구가 친구들과 다녀온 곳인데 가성비 좋은 술집이라고 가보자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외관 사진이 없네요..!

덕천 KFC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예전에 파스타집이었다가, 시카고피자집이었다가.. 계속 가게가 바껴요..ㅎㅎ 

 

 

2층으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매장 입구에 요렇게 카운터가 있고,

카운터에 계시는 직원분이 신분증 확인 후에 자리를 안내해주세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그렇게 늦은 저녁(7-8시?)이 아니었는데도 1층이 만석!! 

안내해주시는대로 3층으로 향했답니다.

 

 

2층에 이렇게 커다란 샹들리에가 멋있어서 3층으로 가는 것에 대해 남자친구가 많이 아쉬워 했어요.ㅋㅋㅋㅋ

타일바닥과 샹들리에가 인상적이네요!! 

 

 

저희가 3층의 첫 손님이었답니다.ㅋㅋㅋ 앉아있다보니 3층도 금방 차버리긴 했어요.

뭔가 되게 있어보이는 인테리어네욥! 대리석 테이블과 쇼파, 샹들리에의 조화!!!

매장 내에 2층과 3층 두 곳 다 흡연실이 딸려 있었어요! 요것도 인기 많은 이유인 듯...ㅎㅎ

 

 

1943의 메뉴입니다! 음식은 신념있게, 가격은 개념있게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욥!ㅎㅎ

메뉴가 정말 많은데, 정말 개념있게 착한 가격들로 형성되어 있었어요! 

최저 6,900원부터 14,900원까지! 

직원분께 메뉴를 추천해달라고 여쭤보면서 스페셜 박스 이것도 인기 많냐고 물어보니 아무래도 비싸서,, ㅋㅋㅋㅋ인기는 없다고,, 별표가 달린 메뉴들이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로제파스타치킨을 가장 먼저 언급해주셨어요. 저희는 로제파스타치킨과 닭껍질 튀김을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소주와 맥주까지 ㅎㅎ

 

 

저희가 주문한 두 메뉴입니다.

금방 준비되었어요. 저는 닭껍질 튀김을 저엉말 좋아해요! 닭껍질튀김은 맛이 없을 수 가 없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당. 1943의 닭껍질튀김도 물론 맛있었어요! 근데 너어무 기름진 맛이나서 평소에 닭껍질튀김 먹을 때와는 비교되게 손이 덜 갔던 거 같아요. 로제파스타는 가격대비 정말 맛있었어요! 토마토소스는 배신하지 않쥬..?ㅎㅎ 파스타면도 적당히 익어서 부드럽고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저렴해서 그런가 젊은 친구들이(..?) 많았어요!ㅋㅋㅋ

인테리어는 고급진데 메뉴들은 가성비가 넘쳐서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당!! 

남자친구한테 여기 뭔데 이렇게 사람 많냐고 물어보니 유명 유튜버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요즘 사람이 아닌 저는 전혀 몰랐어요. 유튜브도 안봐서 누군지도 몰라요..ㅋㅋㅋㅋ

아무튼 가성비도 좋고 맛도 나쁘지 않으니 다음에 또 방문할 수도 있을 거 같네욥!!

재방문 의사 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