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양산 증산 맛집 : 버스타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1일 1포스팅을 다짐했는데 ㅠㅠ 게을러진게 확실하네요!! 흑흑

 

이제 다시 부지런한 떵가가 되어 보겠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저희 동네 가성비 맛집, 버스타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항상 지나만 다니는 곳이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버거 & 파스타의 줄임말인 듯한 버스타! 정말 귀엽게도 버스 정류장이 가게 바로 앞에 있어요 ㅋㅋㅋㅋㅋ

양산 물금역 인근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양산 동아중 근처 큰 길가에 위치해 있답니다.

 

 

 

 

오전 10시에 오픈해 주문 마감은 오후 8시, 클로즈는 밤 9시네요!

매주 월요일 쉬는 곳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깔끔한 내부가 한 눈에 들어와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오전 11시 30분쯤? 이른 점심시간이라 내부에는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버스타는 무인 주문 시스템이었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사진을 보고 주문을 했어요!

저희는 간장 불고기 버거와 치즈 에그 치킨 버거,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매장 내에 자리를 잡고 내부를 구경해보아요!

 

 

 

 

카운터 바에서 메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정말 저렴한 가격대입니다!

치킨버거는 통닭다리살을 활용하나봐요. 파스타는 약간 매운 편인데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인증시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하네욥!!.. 티스토리는 안되나요?ㅎㅎㅎ 

 

 

 

 

가게 외부에도 이렇게 메뉴가 놓여져 있어요.

다시 한 번 놀라운 가격대!!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왔답니다!

버거는 한 입에 먹기가 힘들 정도로 두툼했답니다!!

맛도 있었어요!! 저는 간장 불고기 버거를, 같이 간 남자친구는 치즈 에그 치킨 버거를 주문했는데 둘 다 치즈 에그 치킨 버거가 더 맛있다고 했어요. ㅎㅎㅎㅎ

간장 불고기 버거도 정말 맛있긴 했는데 제 입 맛에는 간이 좀 쎄다고 느껴졌어요. 빵보다 밥이 더 어울릴 맛ㅎㅎ 

치킨 살이 부드럽고 푸짐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파스타는 가격이 저렴해서 양은 기대도 안했는데 정말 푸짐했어요! 맛있기까지 했답니다.

 

 

 

 

디저트로 주신 건지 수박도 두 조각 주셨어요! ㅎㅎㅎㅎ

저렴한 가격대라 사실 기대없이 먹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남자친구는 주위에 거주한다면 차려 먹기 귀찮을 때 시켜 먹기 좋을 듯 하다 했어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치킨이 들어간 버거를 주문할 것 같아요😁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 북정 갈비탕 맛집 : 우리농원  (13) 2020.07.08
서면 맛집 : 성원정양대창  (20) 2020.07.03
부산 덕천 맛집 : 장어수산  (10) 2020.06.08
양산 서리단길 맛집 : 진리식당  (25) 2020.06.02
부산 덕천 맛집 : 평양집  (30) 2020.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