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양산 맛집 : 남산식당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흑흑,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요즘 무기력증에 빠져서 티스토리도 손 놓아 버렸네요..

새롭게 다짐하고 돌아왔답니다!! 꾸준히 포스팅해보겠어요!

 

오늘도 역시 맛집 포스팅입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다녀온 곳이에요. 사실 저희 가족은 집밥을 더 선호해서 외식을 잘 안 해요.

외식을 한다 하더라도 고기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게장은 정말 안먹는데욥..ㅋㅋㅋ

희한하게 지지난주부터 제가 게장이 땡기더라구요.

 

게장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ㅋㅋㅋㅋ 엄마를 꼬셔 다녀온 곳이랍니다. 

양산에 이사 온 지도 4년이 다 되어 가는데, 게장은 먹으러 가질 않다 보니 맛집이 어딘지 모르겠더라고요.

맘 카페도 뒤져보고 ㅋㅋㅋ검색도 해보고 찾은 맛집이랍니다.

 

 

 

 

범어 택지라고 양산 부산대 병원 근처에 위치해 있었답니다.

저희 집에서는 차량으로 10분이 채 걸리지 않는 위치라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했어요. 

주차 공간이 있긴 했는데, 여유 있진 않아서 주위 골목 빈자리에 주차를 하고 방문해야 했어요. ㅠㅠ 

 

 

 

 

내부에는 좌식 테이블과 의자식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토요일 낮 12시쯤, 딱 점심시간에 도착하니 저희가 방문할 때 우르르 다른 손님분들과 같이 방문하게 됐어요.ㅋㅋㅋ

 

 

 

 

매장 입구에는 섬유탈취제가 준비되어 있고, 셀프로 이용 가능한 티백 & 정수기와 커피 자판기가 놓여 있었어요!

핸드폰 고속 충전기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사장님 센스, 센스!

 

 

 

 

남산식당에는 요런 페이백 서비스 혜택도 있네요.

 

 

 

 

남산식당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제가 너무도 원했던 간장게장정식과 양념게장정식을 주문했답니다!!

벽면에 점심 특선 메뉴로 신상 메뉴인 수구레국밥에 대한 안내가 있었는데, 저희와 동시간대에 방문했던 다른 테이블들은 다들 수구레국밥을 주문하시더라고요..ㅋㅋㅋㅋ 너무 다들 수구레 국밥만 시키셔서 게장 말고 수구레 국밥을 시켜야 하나,, 고민될 정도였어요.ㅋㅋㅋ

 

 

 

 

주문을 완료하고 얼마 안 되어서 밑반찬을 금방 가져다주셨습니다!

가자미구이와 된장찌개 그리고 6가지 찬이 준비되었답니다! 밑반찬은 매일 달라진다고 해요!

밑반찬은 매장 내부에 셀프 리필이 되는 곳이 있었어요. 부족하면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ㅋㅋㅋㅋ

된장찌개는 기대 없이 떠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엄마도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다고..ㅎㅎㅎ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입니다!

꺄, 비주얼이 장난 아니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았답니다! 살도 엄청 꽉 차 있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밥은 반만 먹고 게장만 열심히 먹었는데도 배가 엄청 불렀어요. 양이 많았어요!

먹다 보니 살짝 비릿함이 올라오긴 했는데ㅋㅋㅋ 많이 먹어서 그런 거라 생각합니댜..

 

양념도 물론 맛있었는데, 저는 간장 게장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게딱지에 간장과 밥을 비며 먹으니 역시 맛있다 생각했습니다! 

간장 게장은 많이 짜지 않아서 밥에 비벼 먹기도 좋았어요. 양념게장도 밥이랑 잘 어울리는 맛이었답니다.

 

 

 

 

나갈 때 보니 모든 식사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양념게장과 간장게장도 판매 중이었어요. ㅎㅎ 

 

이번에는 엄마가 간장 게장, 제가 양념 게장으로 주문해서 양념 게장을 더 많이 먹었는데,,ㅎㅎㅎ

다음번에는 간장 게장 먹으러 가고 싶어요!!

다른 분들이 주문하신 수구레국밥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욥!!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