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양산 북정 갈비탕 맛집 : 우리농원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또다시 오랜만에 돌아왔네요..ㅎㅎㅎ

포스팅은 언제쯤 부지런하게 할 수 있을까요?ㅋㅋㅋ과연 그런 날이 올까요!!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양산 맛집, 우리농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2주 전에 다녀왔는데 두 번째 방문이었어요! 

작년에 남자친구가 맛있는 갈비탕집이 있다고 꼭 데리고 가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함께 다녀왔는데, 남자친구 기대에 부응하며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고 왔었답니다! 

알고 보니 근처 사시는 분들께는 유명한 곳이라더라고요!!

 

 

저의 거주지와는 조금 떨어진 곳이라서 어느 동네 인지도 모르겠어요. 여기가 북정인가..!

아무튼 저는 자차를 이용하여 방문하였답니다. 

정말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편안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우리농원의 외관입니다!

'소 우'자에 '마을 리'를 써서 우리농원이네요!

들어가 보도록 합니다!

 

 

입구를 지나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인데, 사실 저는 좀 어수선한 느낌을 받았어요.

 

 

매장 왼쪽에는 의자식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저긴 들어가 본 적이 없어요..

매우 자연스럽게 입구를 지나 오른쪽으로 들어가다 보니, 이번에도 사진처럼 매장 왼쪽은 바깥에서 사진을 찍고 오른쪽으로 향했답니다.

 

 

매장 우측에는 요렇게 손님이 많았어요.

일요일, 점심이라기엔 애매한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의자식 테이블은 많이 차있었어요.

 

 

좌식 테이블 공간은 사진을 못 찍은 곳도 많아요.

외관에서 본 것처럼 내부도 넓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왕갈비탕 소자 2인분을 주문했더니 따로 메뉴판이 없더라고요..ㅋㅋㅋ

벽면 메뉴판을 줌 해서 찍어봤어요!

고기류는 비싼 편인 건가요!? 시세를 잘 몰라요,,,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 위를 찍어 보았습니다.

양념장, 후추, 소금, 컵, 물티슈 등이 준비되어 있고 시원한 물도 가져다주셨어요.

 

 

왕갈비탕 주문 시 기본찬은 이렇게 제공됩니다.

콩나물과 김치, 깍두기, 고기 찍어먹을 간장..?? 양념장입니다!

 

 

푸짐한 왕갈비탕이 나왔어요!!!

국물 간이 센 편이긴 한데 밥이랑 먹으면 딱 좋아요!

따뜻한데 시원하다는 거,, 나이 먹고 알게 되었는데 ㅋㅋㅋㅋ이 집이 따뜻한 국물인데 시원합니다!

 

사실 갈비탕이 14,000원이라니 비싸다! 생각했는데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요!

한우에다가 양이 푸짐해서 만 사천 원이란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남자 친구 직장이 근처인데 회사에 거래처 손님이 오거나 할 때에도 모시고 가는 곳이라더라고요!

가족 외식으로도 딱이고!

양산에서 갈비탕 맛집 찾으셨다면 정말 추천합니다!!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산 맛집 : 남산식당  (15) 2020.07.29
덕천 술집 : 1943  (12) 2020.07.11
서면 맛집 : 성원정양대창  (20) 2020.07.03
양산 증산 맛집 : 버스타  (22) 2020.06.16
부산 덕천 맛집 : 장어수산  (10) 2020.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