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서면 맛집 : 성원정양대창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현생에 치여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ㅠㅠ.. 1일 1포스팅의 다짐은 어디 갔냐며....

반성합니다 ㅠ_ㅠ 다시 돌아왔으니 부지런히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오늘은 6월의 마지막 날 다녀온 서면 맛집, 성원정양대창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성원정 양대창은 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예전에 태국 음식점이 위치했던 곳인데, 성원정양대창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성원정양대창은 이번에 방문하면서 알게 된 곳인데, 광안리에 본점과 사상에 체인점이 있더라고요. 유명한 곳인가 봐요!

 

 

 

 

성원정양대창을 방문할 때에는 저 포함 여자 세 명이었어요!ㅋㅋ

대창구이, 막창구이, 특양구이를 각 1인분씩 주문하기로 했답니다ㅋㅋㅋ

 

 

 

 

자리를 잡고는 매장 구경을 해보아요!!

대리석 테이블인가요??ㅋㅋㅋ 푹신한 소파 의자예요. 가방이나 짐은 의자 안에 보관하면 됩니다!

메뉴는 곱창전골, 특양구이, LA갈비 등 밖에서 본 구이 메뉴 외에도 낙새 볶음, 비빔냉면 등 식사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사진이 삐뚤하긴 한데, 테이블 옆 벽면에 요렇게 잔과 앞접시 등이 센스 있게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주방 쪽에 적혀있는 문구가 인상적이었어요!

'가격 이상의 가치를 담아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기다리는 동안 벽면의 문구들도 찍어보았어요!

양이 요런 효능이 다 있었네요!

 

 

 

 

기본찬이 세팅되었습니다.

막창, 곱창 등의 메뉴들과 잘 어울리는 찬들이었어요. 묵사발도 시원하니 좋았어요!

 

 

 

 

자리를 잡고 있으니 숯을 채워주십니다. 지글지글!!

 

 

 

 

직원분이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대화를 나누며 먹을 수 있었어요.

먹을 수 있을 때가 되면 알려주세요. 구이가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주는 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다 구워주시고 자리를 비켜주실 때에도 한 번 더 말씀해주셨어요.ㅋㅋㅋ

가리는 거 없는 아이들이라 다들 맛있게 먹었어요. 제 입 맛에는 조금 질긴 식감이었는데 양념이 맛있어서 부지런히 씹어서ㅋㅋㅋㅋ열심히 먹었답니다.ㅋㅋㅋㅋ

 

 

 

 

여자 셋이 구이 3인분으로는 역시나 부족했기 때문에 곱창전골 2인분도 주문했어요!!

숯을 빼고 버너를 가져다주시더라고요! 그 위에 곱창전골이 뙇! 

곱창전골 국물 맛이 기가 막혔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 3명 다 구이도 맛있지만 전골이 더 맛있다고 ㅋㅋㅋㅋ

당면이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라면사리까지 추가해서 국물도 열심히 떠먹고, 라면까지 부지런히 먹었답니다.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곱창전골의 국물과 그 안의 건더기(?) 등이 남아 있었는데 옆에 따로 챙겨놔 주시더라고요.

주방에서 볶아와 주신 볶음밥은 버너 위에 올려주셨어요. 제 입맛에는 그냥 볶음밥만 먹기에는 비주얼, 보기보다 싱거운 감이 있어서 ㅋㅋㅋ 밥 한 입, 남은 전골 국물 한 입하면서 비벼먹으니 꿀맛이더라고요! 

 

 

 

 

식사를 다 하고 나갈 때에도 매장이 꽉 차 있더라고요.

저희가 앉아 있던 테이블석 외에도 다찌석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국물이 소주를 부르는 얼큰한 맛이었는데, 다음번에는 술 한 잔 하러 가려고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덕천 술집 : 1943  (12) 2020.07.11
양산 북정 갈비탕 맛집 : 우리농원  (13) 2020.07.08
양산 증산 맛집 : 버스타  (22) 2020.06.16
부산 덕천 맛집 : 장어수산  (10) 2020.06.08
양산 서리단길 맛집 : 진리식당  (25) 2020.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