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서면 전포동 맛집 : 옥천사세탁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오늘도 1일 1포스팅 :) 

이번에는 2월에 다녀온 서면 전포동 맛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ㅋㅋㅋㅋ

당분간 시간여행 계속 될 예정입니다..ㅋㅋㅋ 

 

오늘 포스팅할 옥천사세탁은 예전에 다른 친구들과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했던 곳이에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포스팅 사진 찍은 날 만났던 친구들과 저녁 약속 장소를 정할 때 제가 먼저 이야기를 꺼냈답니다! 다시 가고 싶어서!!ㅎㅎ

 

 

 

 

밀리오레 건물 뒷 편(요즘은 NC백화점인가요?ㅋㅋㅋㅋ 떵가는 옛날사람..)에 요즘 핫플레이스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옥천사세탁도 밀리오레 뒷 편, 전포대로 인근 골목 안에 있어요!! 지도는 아래에 첨부해둘께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저녁 6시반쯤이었는데 30분 넘게 대기를 했답니다!! 

지난 번에 갔을 때도 꽤 오랜 시간 기다렸었는데, 핫플레이스이긴 한가봐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잘 모르겠네욤.. 흠

옥천사세탁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된다고 해요. 마지막 주문은 밤 아홉시!!

 

 

 

 

내부를 들어서면 오픈키친과 바 테이블이 바로 보여요!

바 테이블 바로 맞은 편 공간에는 넓은 단체석 테이블이 있어요! 아주 넓은 테이블이라서 합석해서 사용하더라구요.

 

 

 

 

바 테이블 옆 분리된 공간에는 2~3인용 테이블이 두 테이블 준비되어 있어요.

 

 

 

 

바 테이블 앞 단체석 테이블이 있던 공간이에요.

옆에는 모르는 팀..ㅎㅎ 

가장 안쪽에 앉은 제가 슬쩍 찍은 사진이에요! 

실내는 어두운데 군데군데 조명이 켜져 있어서 더 분위기 좋아 보이는 느낌..ㅋㅋㅋㅋ

 

 

 

 

코트나 자켓 등을 걸어 둘 수 있는 옷걸이도 매장 가장 안쪽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딱 요즘 갬성 느낌.

과하지 않고, 액자나 빈티지한 사진, 포스터 등의 소품을 활용해서 실내가 꾸며져 있어요.

인스타 감성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들...ㅎㅎㅎ

 

 

 

 

메뉴는 요러합니다.

지난 번 왔을 때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같은 메뉴를 시키고 싶었는데 도무지 기억이 안나더라구욧..ㅎㅎ

그래서 그냥 동생들과 제가 그때 먹고 싶었던 메뉴를 시켰어요. 

한치구이를 올린 쉬림프 로제 리조또와 새우와 반숙 계란을 곁들인 스파이시한 오일 파스타, 프로슈토를 곁들인 바질 크림파스타를 주문했답니다.

 

 

 

 

식전빵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_ㅠ 

식전빵 먹으면서 수다 떨다 보니 메뉴는 오래 기다리지 않고 준비된 느낌이었어요!

리조또와 크림 파스타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납니다! ㅎㅎ

세가지 메뉴 다 제 입 맛에는 나쁘지 않았어요. 

기대가 컸던건지 처음 방문했을 때 더 맛있게 먹은 느낌이긴 한데 ㅋㅋㅋㅋ

사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라 저는 이번에도 만족하고 왔어요 :) 

2층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항상 1층에서 같은 자리만 이용했어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2층으로 가보고 싶네요!

 

여성분들끼리 기분 내고 싶을 때 또는 데이트를 위해 방문하기 좋은 식당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