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 버거샵 buger shop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1일 1포스팅 약속 지키러 왔는데, 12시가 지났어요 흑흑. 

그래도 포스팅합니다! 자고 일어나서 하나 더 쓸거에욧!!

 

오늘은 작년 크리스마스에 다녀온ㅋㅋㅋㅋㅋㅋㅋㅋ해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버거샵을 포스팅할 꺼에욧!

휴대폰 사진첩 정리를 해야 되어서 ㅋㅋㅋㅋ당분간 시간여행 예정입니당.

 

 

 

 

해리단길, 규모가 크진 않지만 나름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멀어서 잘 안가게 되지만요 ㅠ_ㅠ

 

 

 

 

버거샵입니다. 많이 오고 가는 큰 길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사실 특별한 날이니 분위기 좋은 다른 곳으로 먼저 가보았는데, 역시 특별한 날이니 예약 없이 방문했더니 자리가 없더라구요. 날이 무슨 의미가 있냐, 좋아하는 걸 먹자! 수제버거를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오전 11시반부터 밤 9시까지 영업하고, 마지막 주문은 저녁 8시 30분까지입니다!

 

 

 

 

문 입구 옆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날씨가 추우니 아무도 안앉아있었지만,,ㅎㅎ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꾸며진 입구!

문을 열고 들어섭니다. 노란색 buger shop 네온사인이 정말 귀여워요. 

 

 

 

 

매장 내부는 2인, 4인용 테이블이 서로 널찍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테이블 사이 공간이 여유 있어 좋았어요.

 

 

 

 

자리에 앉아 먼저 메뉴를 살펴봅니다.

100% 국내산 1등급 한우를 사용하네요! 우왓!

저희는 베이컨 치즈버거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카운터로 직접 가셔서 해야되요! 선불입니다!

패티를 한우로 사용하는 것치곤 금액대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버거샵 티셔츠, 테이프, 핀버튼, 라이터와 같은 아이템도 판매중이었어요!

 

 

 

 

매장 내부를 구경해보아요!

네온사인이나 액자, 포스터 등 여러가지 빈티지한 소품들 때문인지 예전에 다녀온 미국여행이 생각나더라구요.

해외여행 온 느낌이었어요! 크리스마스 소품 활용도 센스있었구요!

 

 

 

 

티슈 로고도 귀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베이컨 치즈 버거 단품 하나와 세트 하나로 주문했더니 감자튀김이 같이 나왔어요. 

하, 이 시간에 사진 보고 있으니 너무 힘드네요!!!!

버거에는 콜라도 좋지만 맥주도 꿀조합이쥬?

브루클린 라거와 꿀조합이었어요. 버거 패티도 정말 부드럽고, 베이컨에 치즈와 조합도 굿~

감자튀김도 짭잘하니 맛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수제버거를 정말 좋아해서 버거샵에서도 맛나게 먹고 왔어요 :)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