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부산 덕천 펍, 맥주집 추천 : 부다발리 buda bali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어제 미뤄둔 포스팅은 오늘도 미루고 호호호.. 3월 말에 다녀온 덕천동 펍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덕천동 해성 막창 쪽 골목이에요! 

외관부터 번쩍번쩍한 게 너무 예쁘더라고요!! 

덕천에는 자주 가는데 이 골목에 이런 예쁜 펍이 생겼을 줄 이야! 몰랐어요!!

친구와 덕천 맥주집 검색해서 찾아낸 예쁜 펍이었어요!!

 

 

 

 

입구에는 메뉴와 운영시간에 관한 안내가 있었어요!

일요일은 사장님께서 원하실 때 운영하시네요!!ㅋㅋㅋ멋있어요!!ㅋㅋ

 

 

 

 

내부는 요런 느낌입니다!

가게 이름이 부다 발리인 거 보면 뭔가 요 느낌이 발리 느낌이겠죠?!ㅎㅎ

저도 비슷한 느낌을 받긴 했어요! 휴양지에 여행가 저녁에 맥주 한 잔 마시러 간 느낌!!ㅎ

 

 

 

 

자리를 잡고 메뉴를 구경해욥!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 맥주는 마시고 싶고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스티글이란 맥주가 도수가 낮아서 다이어트 중에도 괜찮다고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맥주와 친구의 클라우드 생맥주, 페페로니 씬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씬피잨ㅋㅋㅋㅋ 얇으니까 괜찮을 거야,, 위로하며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사장님께서 메뉴는 조만간 조금 변경될 예정이라고 하셨어요. 

 

 

 

 

주문을 하고는 역시 매장 구경을 합니다!

저녁식사 시간에 방문했던 터라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거울 옆 문 안쪽에도 공간이 있어요!

 

 

 

 

안쪽 공간에는 두 테이블 정도가 있었는데, 한 테이블은 손님이 있어 사진을 못 찍었네요!

멋있는 의자가 놓여 있더라고요. 소품용인 듯한데 인테리어와 잘 어울렸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내부예요!

테이블과 의자가 다 다른 디자인인데 멋스럽게 어울렸어요. 조명과 쿠션 등의 소품, 식물들도요!

 

 

 

 

구석구석 정말 멋있었어요.

발리도 이런 느낌일까요? 가보고 싶어요!! 

 

 

 

 

감성 뿜뿜, 사진도 더 잘 나오는 느낌이에요!

 

 

 

 

제가 앉은자리는 요 창가 쪽이에요.

전구가 예쁘게 달려 있는 게 좋아서 친구에게 이 자리에 앉고 싶다고..ㅋㅋㅋㅋ 

 

 

 

 

주문한 스티글이 나왔습니다.

저는 처음 마셔보는 맥주였는데 자몽맛이 강하더라고요!! 도수가 몇 도였지,, 기억이 안 나요! 

일반 맥주보다 낮은 편이라서 자몽주스를 마시는 느낌이었는데, 알코올에 약한 저는 곧 금방 빨개지긴 하더라구욥..ㅎㅎ

 

 

 

 

짜잔, 페페로니 씬피자도 나왔어요!

주문하고 시간이 꽤 걸려서 나왔는데,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았어요! 아주 맛있었어요!! 

친구와 감탄하며 먹었답니다. 맥주 마시며 배부른데도 결국 남기지 않고 먹었어요! 다이어트 중 맞니..?ㅋㅋㅋㅋ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스티글도 맛있었지만, 맥주 느낌보다는 자몽 탄산 주스 느낌이 강해서 

결국 진저비어도 한 병 주문했어요!

진저비어도 달짝지근 하긴 한데 알코올이 없는데도 뭔가 스티글보다는 더 맥주 느낌이 나더라구욥 희한하다~~?ㅋㅋㅋ

다이어트 중에 진저비어 괜찮은 거 같아요! 달아서 안 좋다고 하긴 하지만..ㅎㅎ

 

분위기 좋고, 안주도 만족스러워서 아주 좋았어요!

덕천에 이런 곳이 생기다니, 감격했답니다!!!ㅋㅋㅋㅋ 

사장님,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ㅠㅠㅠㅠ!! 또 놀러갈 예정입니다!!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덕천 맛집 : 평양집  (30) 2020.05.04
부산 중앙동 맛집 : 바븐  (12) 2020.04.29
부산 만덕 맛집 : 우리장  (33) 2020.04.21
부산 화명동 맛집 : 무늬카레  (11) 2020.04.16
덕천 맛집 : 지누집  (2) 202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