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지난 주 등산 / 구포 무장애 숲길 ~ 백양산 운수사

 

 

기웃기웃, 안녕하세요!

떵가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집에만 있다보니

너무 갑갑하더라구여 ㅠㅠ..

 

그래서 지난 주에는

저와 마찬가지로ㅋㅋㅋ 집에만 있는 친구들과 부산 백양산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파스쿠찌 구포점 뒷 편에 구포 무장애 숲길 시작점이 있는데,

저희는 같이 간 동네 주민ㅋㅋ의 추천으로 다른 지점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지름길이라고 하더라구욧!!

 

 

머리 아픈 딩..ㅠㅠ

 

지름길이지만,, 완전 산길..^^

힘든 산길은 아니었어요!

 

산길을 걷다보니 무장애 숲길의 데크길과 만나더라구요!

날다람쥐 같은 두 친구들은 먼저 보내고 딩과 저는 데크길을 따라 천천히 걸었습니당~~

데크길 좋아요! 북구 짱!!ㅋㅋㅋ

 

 

 길을 걷다 보니 제가 예전에살던 동네가 보이더라구요!

반가워라~!

 

 

 잠시 추억에 젖은 저..ㅎ

걷다 주운 나뭇가지를 들고 사진 한 장!

 

 

 우왕!

구포무장애숲길의 대미ㅋㅋㅋㅋ,
하늘바람전망대 도착!!

갈맷길 6-2구간이었네요! 몰랐어여!!

 

 

 날씨 좋고!!

확 트인 전망에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오랜만에 파노라마샷까지 찰칵!!

 

 

 멀리까지 보이는데, 저는 김해, 사상, 모라, 화명 정도까지 알아보겠더라구여!ㅋㅋㅋ

 

 

먼저 도착해 있던 날다람쥐 둘!!

 전망대에서 운수사를 가르키는 표지판을 따라 걷다 보니 운수사에 금방 도착했습니다.

가파르지 않고 걷기 좋은 길이었어요!

 

 

 챙겨간 간식도 먹고, 이야기도 좀 나누고 쉬다 내려왔습니다!

 

무리하지 않고 산책삼아 다녀오기 좋은 길이에요!

저희는 워낙 느긋하게 걷다보니 왕복 세시간ㅋㅋㅋㅋ이나 걸렸는데

동네 주민인 친구는 보통 왕복 두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규욤..

저희는 정말 천천히 걸었네욬ㅋㅋㅋ

 

마스크를 쓰고 걷는게 조금 답답하긴 해도 오랜만에 나가 공기 좋은 곳에서 걷다 보니 기분 좋더라구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때이긴 하지만 이렇게 잠깐이나마 바람 쐬고 오면 좋을 거 같아요!

다들 힘내세요!